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 출시 시간:2024-04-16 18:09:47
  • 핵심어:

  • 페이지 뷰:411
  • 빠른 설명:

    크 리 시,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기사 내용

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송유관 내부에 이물질이 있어 수송 유압 기름으로 인해 수력이 고르지 않아 탁상면이 고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송 유관이 원활한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건의한다.

크 리 시전기 기계 접법이 잘못되다.삼각형 접법 모터가 별 모양으로 잘못 연결되었을 때,크 리 시10미터 유압 승강대, 모터는 여전히

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의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변속함,크 리 시유압의 승강대,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크 리 시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초보자 조작: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에 대해 잘 모르거나 조작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작 실수로 설비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 이 방면의 조작 인원에 관해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학습해야 한다. 교육에 합격해야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오일 실린더,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연구 개발과 서비스를 하나로 합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간 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하다: 모터 선풍기가 돌아가는 것 자체에서 소리가 난다. 만약 고정 모터의 나사가 느슨해지고 그 자체의 진동이 더해지면 모터는 다른 부품 방식과 충돌하기 때문에 소리를 낸다;각 핀샤프트의 관절이 마르고 기름이 부족하며 철재와 철재 사이의 딱딱한 마찰은 부품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상한 소리를 내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전히 다시 한 번 강조하여 제때에 보양하고 자주 주유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상승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면 유압 오일에 공기가 있어 배기구를 열고 기체를 띤 후 다시 조이면 된다;유압유 응고: 유압유를 교체하면 된다;기름 누출: 각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에서 기름이 누출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기름이 누출되면 즉시 교체한다;모터 역회전: 연결 오류 여부를 확인합니다.(전기를 모르는 적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

안전 위생: 소형 풍동 또는 전동 녹 제거, 이것은 공기 압축을 이용하여 마찰력 또는 전자기 효과로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원리, 나선 승강기 시계의 녹 표면을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경우 정밀 기기의 밀대나 나선 승강기에 대한 미세 조작이 필요한 기업에 사용할 수 있다.

카드 자물쇠;또한 방해설비가 의외로 급격히 하강하는 것을 방지하는 도구로서 카드자물쇠와 방폭밸브 등을 조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설비 유지 보수당신이 조사한 자료를 종합하면, 고정식, 유압, 포크식 등)

알루미늄 합승강기 공장 가구는 구조, 공사, 물류, 민항, 공장, 소방, 자동차, 등 모든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

초보자 조작: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에 대해 잘 모르거나 조작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작 실수로 설비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 이 방면의 조작 인원에 관해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학습해야 한다. 교육에 합격해야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크 리 시지붕, 구름다리, 비탈길, 절벽과 같은 위험한 변두리에서 고공작업을 할 때 공중에 면한 쪽에는 가드레일이나 안전망을 설치하거나 안전벨트, 안전줄을 사용해야 한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실현할 수 있으며 믿을 만하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크리시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정보는 당사의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크 리 시유압 고정식 승강대더 나은 유지 관리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