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 출시 시간:2024-04-17 17:23:00
  • 핵심어:

  • 페이지 뷰:238
  • 빠른 설명:

    크 리 시,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기사 내용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크 리 시유압펌프는 유압유의 유속에도 영향을 준다.수력펌프의 사용시간이 너무 길면 문제도 발생하기 쉬우므로 유압승강대의 속도가 느려질 때 유압펌프의 급유량이 견고하고 견고하는지 조사해야 한다.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만 지 르 브 자라 법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전통적인 비계 작업에 비해 더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 안전 조작을 잘 알고 의외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자물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위치제한 스위치는 물이 들어오거나 습기가 차지 않도록 양호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

검증 방법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

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예를 들면 유효한 차량용 휘발유로 청소하거나 공기동으로 긁어내면 된다;높아질 수 없고, 낮아질 수밖에 없다: 여정 배치가 잘 잡혀 있는지 확인하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캉자 네 개의 여정은 후면 덮개의 나사를 배치하고,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 여정 배치 내의 스프링을 조정하면 된다.

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이어서, 포관이 민감하고 견고하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을 만나면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낼 필요가 있다.

: 톱니바퀴 펌프가 손상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고 톱니바퀴 펌프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크 리 시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화물 엘리베이터는 그 승강 구동 원천에 따라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와 전기 조롱박 화물 엘리베이터로 나뉜다.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는 유압 동력 단위를 채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화물 엘리베이터의 승강을 구동한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크리시기타 제품 정보
  • 하진최소형 엘리베이터전화를 환영합니다

    하진최소형 엘리베이터전화를 환영합니다

  • 더 블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관련 정책 동향 분석

    더 블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관련 정책 동향 분석

  • 아인 호 벤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가격 추세는 안정 상태에 들어갈 것입니다

    아인 호 벤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가격 추세는 안정 상태에 들어갈 것입니다

  • 흔주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예상 전체 가격

    흔주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예상 전체 가격

  • 흔주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흔주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 흔주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독특한 구조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흔주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독특한 구조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 임구유압 이동 등차교진동 문제를 제거하는 방법

    임구유압 이동 등차교진동 문제를 제거하는 방법

  • 루 다 시 룬 스 카유압 이동식 등차교지금 개발 전망은 무엇입니까

    루 다 시 룬 스 카유압 이동식 등차교지금 개발 전망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정보는 당사의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크 리 시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사용전 주의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